뉴스

News

키움히어로즈와 5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협약 체결

2024-04-11
  • 2024년 시즌고척스카이돔을 찾은 야구 팬들에게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파나소닉 제품 제공


2024년 4월 11 (서울한국) –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4 시즌 파트너십 협약을 2024년 4월 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양사는 5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었다.

 

키움히어로즈 홈구장인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대표와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 등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4년간 파나소닉코리아와 키움히어로즈는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야구 팬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키움히어로즈 팬에게는 매 경기마다 진행되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헤어드라이어, 전기면도기 등 파나소닉의 다양한 제품이 제공되어 왔다. 그리고 매년 개최해온 ‘파나소닉 패밀리데이’에서는 파나소닉 제품 모델인 아이돌 그룹 우아!(woo!ah!)의 축하 공연은 물론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모든 야구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특히 파나소닉 패밀리데이 시기에는 파나소닉 제품 온라인 특가 판매 및 야구장 티켓 경품 이벤트로 야구팬들에게 구장 외에서도 파나소닉의 매력을 제공했다. 

 

쿠라마 타카시 대표는 “5년째가 된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가 함께 성장해 온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올해는 파나소닉 제품 라인업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기에, 키움히어로즈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특가 이벤트는 물론 고척 구장을 방문한 야구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고자 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키움히어로즈 출신 메이저리거 이정후 선수를 전기면도기와 헤어드라이어 모델로 발탁해 파나소닉 상품의 우수한 기술과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커머셜 광고를 하고 있다.